음대 유학에 대한 대표적인 세가지 궁금증!

관리자
2021-07-27
조회수 1719
첫번째! 음대유학은 돈이 많이 든다?


뉴욕은 수많은 유학생들이 가장 가고싶은 유학지 일순위로 손꼽히는 도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트랜디한 도시인 뉴욕은 세계 최고의 예술가들이 공부하고 활동하는 곳입니다.
이런 뉴욕은 살인적인 렌트비와 생활비로 학비 이외에도 유학생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꼭 그런 '뉴욕'은 아닙니다! 물론 맨하탄 시티에 거주하며 생활하는것을 포기해야하지만 
맨하탄 주변에 우리나라 정도의 렌트비를 형성하고 있는 지역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분당, 일산, 하남과 비슷한 주위 동네는 대중교통 혹은 자전거 등으로 
맨하탄으로 통학할수 있으며 오히려 맨하탄보다도 환경이 쾌적한 지역이 많습니다. 
삶의 질이나 쾌적함을 원하신다면 맨하탄 주위에서 생활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생활비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식비는 월마트,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마트에서 쇼핑 혹은 
온라인 딜리버리 Coupon등 을 통하여 생각보다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정말 중요한건! 세계 중심 도시인 뉴욕은 미국 시민이 아니여도 많은 혜택을 외국인에게 제공한다는 부분입니다! 
여러분들이 여러가지 혜택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신다면, '뉴욕' 은 그런 도시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두번째! 음대유학은 시간 낭비다?


외국 대학 혹은 대학원을 진학을통하여 여러분들은 학교에서 배우는 학업이외에도 정말 많은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꿈꾸는 나이에 유학에 대한 두려움, 귀찮음, 유학 비용의 가성비 등을 생각하여 유학을 포기하기엔 
그 시간들이 너무 아깝습니다.
여러 나라의 친구들과 같이 공부하고 경쟁하며 여러분들은 값으로는 평가할수 있는 중요한 경험과 가치를 얻게 됩니다. 
또한, 세계적인 무대로 진출하여 여러분들의 가치와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우리나라보다 훨씬 큰 음악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졸업 이후에 얻을수 있는 기회가 우리나라에서보다 훨씬 큽니다.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의 합창단과 
'뉴욕 필하모닉'의 오케스트라 단원은 연 2-3억의 고액 연봉을 받는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세번째! 음대유학 준비는 혼자서도 할수 있다?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엘아트컴퍼니만 할수 있는 여러 기회를 놓칠수 있습니다.
여러분야에 전문가가 있는것처럼 유학원은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이런 전문가들은 여러분에게 시간적 절약과 비용 절약을 할수있게 만들어드립니다.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시행착오와 실수가 발생합니다. 또한, 안써도 되는 비용과 시간을 소비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유학을 포기하는 케이스가 많이 생깁니다.
저희 지엘아트컴퍼니는 미국과 유럽에서 수년간 유럽을 한 전문가들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시간 절약, 비용 절약을 통한유학의 빠른 길을 안내합니다.




0